Home   ::    Login   ::    Join   ::    English   
 
제목 학습관리시스템(LMS) 재구축에 따른 전자출결시스템 시범 운영 알림
첨부파일 [학생용] 전자출결시스템 학생매뉴얼(스마트폰용).pptx
조회수 538 등록일시 2016-03-15 11:44

학습관리시스템(LMS) 재구축이 완료되어 2016학년도 1학기에 전자출결시스템을 시범운영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. 전자출결시스템의 장점

1) 익숙해질 경우 10초 이내 출결사항 체크 가능

- 수강인원이 많은 대단위 강의일수록 출결체크가 더 쉽고 간편

2) 대리출석 방지 및 출결체크로 발생하는 수업시간 결손 문제 해결 가능

3) 수업관리의 엄정성이 강화되어 향후 각종지표 활용 및 대학경쟁력 향상 기대

. 전자출결 방법 : [붙임] 매뉴얼 참고

- 교수와 학생 모두 lms.knu.ac.kr에 통합정보시스템 아이디 비번으로 로그인*

*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PC, 노트북, 태블릿, 스마트폰 등으로 로그인

- 교수 : 출석 해당과목 선택 스마트출석등록 선택 출석시작 버튼 선택 이후 생성되는 인증번호 3자리를 학생에게 공지 적정시간 내에 출석종료 버튼 선택

- 학생 : 출석 해당과목 선택 교수가 공지한 인증번호 3자리 입력 후 출석버튼 선택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