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1. 발급대상 : 2016학년도 입학생 2. 발급기간 : 2016.3.2.(화) - 3.31.(목) [1개월간] 3. 수령방법 : http://yes.knu.ac.kr 온라인 신청 후 일괄발급 기간 동안 학과사무실에서 수령함 4. 학생증의 종류 및 기능 가. 일반학생증(바코드형) : 도서관 이용(도서대출) 기능 나. 일반학생증(IC칩 내장형) : 도서관 이용, 심야시간 건물 출입 기능(선택사항) - IC칩 내장 학생증을 발급 받은 후 각 대학 행정실 또는 무인경비상황실을 방문하여 건물출입 기능을 등록해야 함 - 발급비용 : 최초발급은 무료이나 재발급시부터 비용납부(매당 4,100원) - 결제방법 : 신용카드, 계좌이체(학생증 재발급 신청시 즉시결제) ※ IC칩 내장 학생증 발급은 총무과 무인경비시스템 구축과 연계되므로 발급 시기가 다소 늦어질 수 있음 다. 대구은행 연계 학생증(IC칩 내장) : 도서관 이용, 건물 출입, 교통카드, 현금입출금, 대구은행 경대지점에서 발급 5. 발급절차 및 승인방법 : 붙임 문서 참조 |